레이어팝업 버튼

닫기

장수온돌

  • 장수온돌침대바로가기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Frequently Asked Questions

AS 관련한 내용은 콜센터 1588-5920 문의 주십시요 

온돌방 원리를 재현한 돌침대 탄생 30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06 18:07 조회1,078회 댓글0건

본문

링크주소 : https://band.us/band/52409538/post/414871560

온돌방 원리를 재현한 돌침대 탄생 30년

현대의학이나 대체의학에서 온열요법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므로 건강에 도움된다는 사실이 증명되자,
온돌침대 업체들은 앞 다퉈 온열요법의 좋은점만을 부각시키며 소비자들을 유혹시키고 있지만 건강 백세시대 옳지 않은 정보가 많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온열요법은 몸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므로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자연재(광물질)의 종류에 따라 함유하고 있는 발암물질 (모나자이트 등)로 인하여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며, 다른 한편 인체 수분을 빼앗아 가므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도 있습니다.
 
생명체의 온전한 유지는 세포 조직 활동에 필요한 영양분과 72%의 수분 유지가 가장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삶의 1/3 수면시간

이 밴드에 공지된 특허 기술 제품은
잠자는 동안 체내 세포 조직 활동에 필요한 여러 물질을 혼합 성형한 유황토가 함유하고 있는 각종 영양분과 수분을 온열에 의해 훈기를 발생시켜 피부속으로 침투 시키게 되면 체내 독소 해독으로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며  면역력 증진효과로 각종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30년 전통 기술혁신형 중소 기업 장수온돌에서 연구 발명한 몸속 독소 해독 신물질 유황토침대 D-type 출시 기념 행사를 코로나19 종료시 까지 실시 합니다.

장수온돌 기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오래된 침대 보상교환 판매 실시합니다.

유황토 발명가, 신지식인 이석안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